본문 바로가기
기타 진열장/사용설명서들

Spell (인터넷 펌 방지 해제 프로그램) V2.700 사용하기

by JiNan's 2013. 6. 1.
반응형

와~~우~~

오랜만에 Spell을 실행 시켰다..

그러니 펑!! 하고 나오는 아래의 메세지창...



오~~~ 업그레이드가 되었구나..

기쁜 마음으로....예(Y)를 눌러 주고 업데이트를 했다..ㅋㅋㅋㅋ

 

그런데....최신버전에는 어떤 기능이 추가 되었을까??

최신버전은 이름하야

Spell (인터넷 펌 방지 해제 프로그램) V2.700

과연 추가된 기능은?

 

   1. 여러 형태의 사이트 대응
   2. 옵션 기능 추가 (인터넷 창이 없는 경우 숨기거나, 프로그램이 인터넷 창에 붙어다니는 위치를 수정할 수 있도록 설정 가능)

음....

여기서...

1. 여러 형태의 사이트 대응

이라함은 간혹 몇몇 사이트에서 우리의 Spell로도 뚫지 못 하도록 작업을 하는 사이트들이 생겨 났다..^^

그래서 그들의 대응을 다시 맞대응 해서뚫리게 했다는...뭐 그런 내용으로 보인다..ㅋㅋㅋㅋ

뭐..어쨋든....이거야..버전업 할 때 마다 필요한 부분이니까....^^

한글 알면 모두 알 수 잇기에...패스...

그럼....2. 옵션기능 추가 는 무엇이더냐....

2.6에서 새롭게 추가된  브라우서 위치를 변경 하도록 하는 기능을

프로그램 옵션에 넣어 버렸다...

시계에 있는 아이콘들에서 우리의 Spell의 아이콘에 마우스를 갔다 놓고 오른쪽 버튼을 살표시 눌러주면 아래와 같은메뉴가 나온다



여기서 프로그램 옵션을 누르게 되면...다시 아래와 같은 창이 뜨게 된다.



음.....기존 버전에 비해서 보기가 좀더 편해지지 않았는가...

라디오 버튼을 누르게 되면....왼쪽의 예제에서 검은 그림자가 위치를 옮겨 다니게 된다...ㅋㅋㅋ

더 편해진 이 느낌...ㅋㅋㅋㅋ

그럼 프로그램 옵션의 하단...체크박스를 보게 되면

두가지가 있게 된다...

첫번째....인터넷 익스플로러 창 따라다니지 않게 하기

가끔 요놈이 휘~~익~~~ 왔다 갔다 하는 경우가 있다....

그럼 다소 성가시게 느껴 질때가 있는데...

그럴때...이 놈을 살포시 체크해 주면 따라다니지 않게 되는게 맞지만....

오타일까??

체크를 해주게 되면...익스플로러 창을 따라다닌다...ㅡ,.ㅡ;

혹시나....제작자님이 이거 보시면....수정 하셔야 할 것 같아요..^^;;

그리고 두번째.... 인터넷 창이 없는 경우, 프로그램 숨기기는

말 그대로이다....인터넷 창이 뛰워져 있지 않으면

오른쪽 하단에 위치하고 있는 spell을 살포시 사라지고....있다가...

우리가 익스플로러를 키게 되면.....등장하게 하는 기능 이다...^^

이 두가지 기능은 하단에 위치한 아이콘위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나오게 되는

메뉴에서 간단하게 설정이 가능하다...^^

음......

이거 뭔가 끝내기 좀 거시기 한것 같지만.....

초 간단하게....글을 마쳐야 겠다...ㅋㅋㅋㅋㅋ

왠지 귀차니즘의 발작?? ㅋㅋㅋㅋㅋ

 

어쨋든.....지금까지 나의 글을 읽어 주신 모든 분들 감사하고요....

이 글을 읽은 모든 분들...오늘 하루 즐거운 하루 되세요....^0^

 

추신... Spell (인터넷 펌 방지 해제 프로그램) V2.700 파일은 저의 블로그에서 다운로드 받으 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