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진열장/사용설명서들

Spell (인터넷 펌 방지 해제 프로그램) V2.600 사용하기

by JiNan's 2013. 5. 31.
반응형


 setup.exe


와~~우~~~ Spell(인터넷 펌 방지 해제 프로그램)이 업그레이드를 했다.

Ver. 2.600 으로 말이다..ㅋㅋㅋㅋ

음....

그럼 업그레이드된 내용음 무엇일까?

제작자가 말하는 업그레이드 내용은 아래와 같다.

Spell 프로그램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현재 Spell 프로그램의 최신 버전은 2.6 버전이며, 아래의 링크에서 다운로드 및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2.6 버전의 주요 업데이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여러 형태의 사이트 대응
   2. 스크립트 오류 문제 해결
   3. 인터페이스 및 기능 추가

 

음....

내부적인 업그레이드가 되었나 보군요....

요즘 spell도 안 뚤리는 오른쪽버튼 차단이 종종 있는거 같긴 하던데...^^;

일단 크게 변화를 가졌던 Ver.2.500과 외형은 크게 변화되지 않았다.

참고로 Spell (인터넷 펌 방지 해제 프로그램) V2.500 의 사용법은 오래전에 올려 놓았던 포스트로 가셔서보시면 됩니다.

Spell (인터넷 펌 방지 해제 프로그램) V2.500 사용하기

와~~ 이거 작성자 너무 친절 한거 같다...ㅋㅋㅋㅋㅋ

뭐...아님 말고요...ㅋㅋㅋㅋ

 

자...그럼 Ver2.600에서 달라진건 뭐가 있을까요???

위 업데이트 주요 내용을 봤을때....

일단...1,2번은 내부적인 프로그래밍이기 때문에 패스 하겠습니다....ㅋㅋㅋㅋ

그럼...3번인데....그럼 뭐가 있을까??

그래서 이리 저리 찾아봤다...안보이던 메뉴가 뭘까??

와~~우 찾았다.... 프로그램 위치(P) ▶

명칭에서 왠지 느낌이 나지 않으신가요??

맞습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바로 그것입니다...(이렇게 말하고 나하고 생각이 다르면...뭐 어쩔 수 없죠..ㅋㅋㅋㅋ)


오른쪼에 보시면

좌측 상단(기본값)

상단 중앙

우측 상단

좌측 하단

하단 중앙

우측 하단

이 있는데요....

우리의 Spell (인터넷 펌 방지 해제 프로그램) 요 귀염둥이의 위치를 지정하는 것입니다.



솔직히 전 버전에서 약간 성가신 부분이 없지 않아 있었는데....제작자님께서 우리의 불편을 이해해 주셧나 봅니다..^^

그래서 한번 해봤습니다.

하단 중앙으로 선택 하고 한번 화면을 보겠습니다.

아래 이미지는 적용한 페이지 입니다.

촬영에 협조해 주신 나의 블로그에게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ㅋㅋㅋㅋㅋ



어떠세요???

이렇게 하니까 좀 편하지 않나요???

왼쪽 상단에 있을때는 여러 글씨들과 겹처서 좀 지저분 한 부분이 있었는데...

보다 깔깜하다는 느낌이 들지 않나요???

뭐...남ㄴ 그럴 수 있고요...

암튼....여러분이 원하시는 위치에 놓고...우리의 귀염둥이를 사용해서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신나게 눌러 주시는

센스들을 보여주세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외의 다른 기능을 찾지 못 했습니다...^^;

혹시 이거 보시는 누리꾼님들 중에 더 추가된 내용이 있다 싶으면 댓글로 남겨 주세요...^^;

제가 확인하고 노가다 해서 사용법을 올려 보겠습니다...^^

뭐..오늘은 글이 길지는 않지만....

끝까지 읽어 주신 분들....정말도..대단히 감사합니다...^^

오타가 많겠지만...좀 이해해 주세요...^^;;

 

그리고 이미지 가지고 가실때 출처는 좀 남겨주세요...^^;

 

제 블로그를 방문 해주신 모든 누리꾼님들

오늘 하루 즐거운 하루되세요...^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