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진열장/사용설명서들

Spell (인터넷 펌 방지 해제 프로그램) 사용법

by JiNan's 2013. 5. 30.
반응형


setup.exe


인터넷을 돌아다니다 보면

오른쪽 마우스 클릭을 막아 놓은 사이트들이 많이 있다.

특히 좋은 이미지를 받을라고 하는데 오른쪽 마우스 버튼이 막혀 있다면 진짜 짜증지대로다...ㅋㅋㅋㅋ

그런데 그런 이들을 위해서 좋은 프로그램을 발견했다...

"Spell (인터넷 펌 방지 해제 프로그램)" 이놈만 있으면 왠만한 오른쪽 마우스 버튼 막는 스크립트를 무력화 한다.

사용법도 간단하다.

일단 파일을 설치하면 바탕화면에

"Spell (인터넷 펌 방지 해제 프로그램)"이라는 이름으로 아래와 같으 아이콘이 생긴다.



그리고 실행을 하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뜬다.




현재 브라우져가 열려있다면 목록에는 현재 열려있는 웹사이트들의 목록이 나온다.

그리고 현재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제한 상태도 나온다.

여기서 내가 원하는 사이트의 목록을 지정하고 '선택하신 인터넷 페이지의 펌 방지를 해제 합니다'를 클릭하면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이 해제가 된다.

이 프로그램으로 해제된 웹사이트는 브라우져 가장자리 빨강선으로 표시가 된다.

무지 간단하지 않은가....ㅋㅋㅋㅋ

그리고 이 프로그램을 뛰운상태에서 새로운 웹사이트로 이동을 했는데....오른쪽 버튼 클릭 제한을 해제 하려는데 목록이 안나온다면

'페이지 목록 업데이트 하기'를 과감하게 눌러준다 그러면 목록에 나올 것이다 그렇다면 다시 해제하면 된다...^^

이제 오른쪽 마우스 버튼 클릭제한에 대해서 두려워 하지 말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