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진열장/사용설명서들

큐베이스 실행시 갑자기 'SYNSOEMU.DLL' 파일을 찾을 수 없다고 할때.

by JiNan's 2013. 8. 16.
반응형


SYNSOEMU.DLL


정말 오랜만에 큐베이스를 실행 시켰다....

그런데...실행이 되지 않고...

갑자기.. 영어로 경고창이 뜨면서....'SYNSOEMU.DLL' 파일을 찾을 수 없다고 나오는 거 같은데...

당췌 무슨 문제인지 몰라서 구글 형님께 물어봤다...

(경고창 이미지가 없어서 죄송...^^;)

역시 친절하신 구글 형님께서는 해결 방법을 알려주셨고...

당연히 지금을 실행이 완전 잘 된다...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내게 도움이 되어준 싸이트를 연결해야 겠지???ㅋㅋㅋㅋ


큐베이스 - 윈도우 재설치시 로딩 안되는 경우


뭐..초 간단하게 설명이 되어 있다...ㅋㅋㅋㅋ

암튼....'SYNSOEMU.DLL' 파일을 받아서 system32 폴더에 넣어버리면 문제는 해결 된다...
( 찾는게 번거러우니까요.... 'SYNSOEMU.DLL' 파일을 함께 공유했습니다.)

'SYNSOEMU.DLL' 을 넣어야 할 디렉터리 위치는...

C:\Windows\System32

이다....그런데 나와 같은 경우는 이 곳에 넣어도 해결이 안됐다..
그래서 완전 고민하다가 위 블로그 댓글에 나온 것 같이...
큐페이스가 들어가져 있는 디렉터리 않에 넣었다...

예를 들어...
C:\Program Files\Steinberg\Cubase 5

디렉터리 위치에 넣고서....큐베이스를 실행 했다.....

당연히...정상적인 실행이 이루어졌다는....후문이....ㅋㅋㅋㅋㅋ
혹 저와 같은 에러를 경험하신 분들을 위해서 공유합니다..^^

그리고 좋은 음악 하세요...^0^

아주 짧은 필력이 그지같은 글을 올려 봅니다...^^

이 글을 읽어 주신 분들 모두 감사하고요...
항상 즐거운 하루 되세요...^0^

그런데 갑자기 'SYNSOEMU.DLL'이 없다고 나오는 이유를 잘 모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