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진열장/사용설명서들

Spell (인터넷 펌 방지 해제 프로그램) V2.500 사용하기

by JiNan's 2013. 5. 30.
반응형


setup.exe


와~~우~~~ Spell이 업그레이드 되었다....

사실 좀 된거 같은데 이제야 올려본다...ㅋㅋㅋㅋ

뭐...다들 설치 방법은 아실테니 설치방법은 생략한다...^^

그럼 다들 이 글의 자료를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해 보시기를...^^

 

그럼 설치가 끝났다면.....바탕화면에....

아래와 같은 아이콘이 생길 것이다...



그렇다면 더블 클릭을 해보자....

그러면 전 버전과 다른것을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다...^^

전 버전에서는 덩치가 큰 창이 짠~~ 하고 나타나지만....현재 버전은 아래와 같은 창이 화면 오른쪽 하단에 뜬다.




오~~~ 많이 심플해진 느낌...^^

개발자가 심혈을 기울인 느낌(?)이 든다....ㅋㅋㅋㅋㅋ

(이제 와서 말하지만 이런 프로그램 만들어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그럼 프로그램을 실행 후 가장먼저...도움말을 읽어 주는 센스를 부려보자....ㅋㅋㅋ




와~~우~~ 자신을 감추신 개발자님....^^

펌 방지에대한 설명만 덩그러니...ㅋㅋㅋㅋ

그러나 우리는 개발자의 성의를 생각해서 홈페이지 접속을해서 어떤 사람이 개발했는지 살포시 발만 담궈보자...

참고로 나와 개발자는 아무런 관계가 없다는거 기억해주세요....^^

자~~ 그럼 살포시 담근 발을 빼고....도움말의 닫기 버튼을 눌러주자....^^

그럼 아래 창에서 가운데 있는 '페이지 정보 가져오기'를 한번 보자



'페이지 정보 가져오기'를 살포시 눌러준다면

아래와 같은 메뉴들이 나온다....



그럼 저기서 텍스트 보기를 눌러주면.....아래와 같은 창이 또 뜬다...



그럼 우리는 여기 목록에서 보고자 하는 사이트를 선택하고 확인을 눌러준다....

지금 목록은 2개가 나오지만....사용자에 따라 출력되는 갯수는 다르다는거...기억하시길.....

간혹...자기는 똑같이 안나온다고 하는 사람이 없을거라 생각한다......

만약...그런걸로 태클을 건다면....아~~ 나는 응용력이 상당히 떨어진다 생각하고 주입식 학교교육에 원망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럼....나는 구글 '넥서스원' 국내 첫 개통자...를 선택해 보겠다...(오~~~ 구글폰....첫 개통자...넘 부럽다...ㅜ,.ㅡ)

확인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창이 또 뜰것이다....



하핫.....별 이상 야릇한 글이 나왔다...ㅜ,.ㅡ

덴장....뭐 이따구야 생각하시겠지만......

아마도 인코딩 지원에 좀 문제가 있는듯 하다.....

이건 웹사이트가 잘못일 수도 있고....프로그램상 기본으로 지원하는 세팅이 잘 못 있을 수 도 있다고 본다....

요즘은...웹사이트를....utf-8로 많이 하는거 같던데......아님말고.....

중요한건.....나는 utf-8로 작업을 많이 한다는거....ㅋㅋㅋㅋㅋ

암튼...저런 문제는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서 인코딩에 한국어로 바꾸면 된다는....

보통 서유럽에 체크가 되어있을 것이다....

자~~~ 그럼 한국어로 바꿔보자...^^

그럼 아래와 같이 나올것이다.



그런데 웹브라우저에서 본것과 좀 다르다.....

나도 정확히 보지는 않았지만....웹페이지들을 하나씩 뽑아서 보여주는거 같다.....

다시말해....iframe으로 들어가 있거나 하는페이지를 모두 하나씩의 객체로 인식해서 위 웹페이지 목록이 많이 들어간거 같다....

그렇다며.....신문사 홈페이지는 덴장......드럽게 페이지들이 많이 연결되어 있다는거...ㅋㅋㅋㅋㅋ

암튼...웹페이지 형태로 봤다면.....오른쪽 텍스트 형태로 보기를 눌러보자....



그런데 또 목록이 나온다....

'글 내용(텍스트) 보기', 'HTML 태그(코드) 보기'가 나온다....

뭐....한국인이라면 다들 이해 하겠으니 길게 설명 안 한다.....

말 그대로....'글 내용(텍스트) 보기'를 누르면 텍스트만 나온다.

그리고 'HTML 테그(코드) 보기'를 누르면 HTML 태그로만 나온다.....

이런 말하고 나니 모두 설명해 버렸다...ㅡ,.ㅡ; (난 정말 친절한거 같다...ㅋㅋㅋㅋ)

그리고 오른쪽 두개의 메뉴들은 말 그대로다....^^

이건 진짜 설명 안한다...ㅋㅋㅋㅋ

 

자~~~ 그럼 우리가 진짜 원하는 '펌 방지 해제'를 하도록 하자...ㅋㅋㅋㅋ

다시 아래와 같은 창이 있을 것이다...




이번 버전에서는 2가지 형태의 해제 방법이 있다...

먼저.....전버전에서 했던거 같이.....

첫번째 '펌 방비 해제'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뜨면서



해제할 페이지를 선택 확인 하는 방법이다.....

사실 이거 좀 귀찮긴 하다....ㅋㅋㅋㅋ

하지만 개발자의 배려로 인해서 우리는 이런 방법을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두번째 방법은......내가 해제 하고자 하는 사이트에 들어가게 된다면.....



이놈이 자동적으로 브라우저 왼쪽상단에 착~~ 하고 붙어 버린다.......

여러분들의 이해를 돕기위해 내가 좋아라 하는 탤런트 고은아의 사진을 퍼오도록 해보겟다....ㅋㅋㅋㅋ

참...갠적으로 좋아라 하는 스타일 이니....악플 댓글을 다실 분들은......달아도 무방하다는거.....어차피...허공에 대고 이야기 하는것 일테니까...ㅋㅋㅋ

암튼....우리 이쁜이 고은아를 네이버에서 찾아보자.....그리고 이미지를 찾아본다.....

하악~~~ 우리 이쁜이 고은아가....이렇게 섹시한 자태를 드러내다니.....



그러나 역시 카페에서 오른쪽을 막아 뒀다.....

하지만...우리의 Spell은 친절하게 브라우저 왼쪽 상단에 착~ 붙어있는게 아닌가...ㅋㅋㅋㅋ

마치 (Spell: 나를 이용해서 퍼가세요~~)라고 하는거 같다..

좀 연하게 나와서 잘 안보이기는 하지만......우리의 마우스는 자연스럽게....'펌 방지 해제'를 눌러준다.....

그럼 Spell이란 친구는 나를 위해서....아니...우리를 위해서.....

아래와 같은 작업은 진행한다.......



우리는 누구더냐...인자함이 넘치는 대한민국 국민이 아니던가....

Spell의 작업을 방해하지 않고 기다려 준다면.....

아래와 같은 메세지를 보내준다.



그렇다면 우리는 당당히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서 나의 하드디스크에 저장을 해주면 된다...^^

정말 좋아지지 않았나.....더 편해진거 같은 느김이다...^^

와~~~ 다시 말하지만....이런 프로그램 만들어 주신 개발자 분에게 정말...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

아차...하나더.....

프로그램을 생행하면 오른쪽 하단 상태표시줄에....아래와 같은 아이콘이 생긴다.



가장 왼쪽 막대기에 불 빛이 들어온 아이콘위에서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메뉴 목록이 나온다.




뭐....이것도 설명 안해도 다 이해 하시겠죠?

한국인이라면......만약 외국인이 본다면....댓글로 무슨 뜻인지 물어보세요....ㅋㅋㅋㅋ

단 한국어로 질문 하셔야 한다는거.....

영어로 하셔도 무방하다...답변이 오래 걸릴 수 있답니다...ㅋㅋㅋㅋㅋ

그리고 가장 중요한 마지막 단계.....위 메뉴 목록에서 프로그램 종료를 누르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뜬다



우리 Spell와 안녕을 하고자 한다면....예(Y)를 눌러주시면...프로그램은 종료하게 된다....^^

하~~아~~악~~~ 하~~~악~~

정말 길게 설명을 한거 같다....아니 중요한건 내가 제대로 이야기 한건지도 모르겠다...^^;

진짜 간단한데 말이지....^^;

중요한건.....완전 뒤죽박쭉 이라는거..ㅡ,.ㅡ;

암튼....이렇게 길고도 긴....저의 허접한 문장들을 읽어 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이런 프로그램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정말 감사합니다....^^

 

이제 진짜 마지막은.....아름답고 섹시한 자태로....나의 글의 모델이 되어준.....

울 이쁜이 고은아의 사진으로 모든것을 마감합니다...^^

저는 치사하게 오른쪽 방지 걸어 놓지 않습니다.....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