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진열장/사용설명서들

블로그 체험단 신청 이제 모바일로 - 위드블로그 모바일웹

by JiNan's 2014. 2. 4.
반응형

오늘 필자가 소개 하고 싶은 것이 있어서 하나 소개하려 한다.

필자... ㅋㅋㅋㅋ

그냥 닭살 돋네...ㅋㅋㅋ

암튼...하나 소개하려고 한다...

블로거들을 활용해서 자신들의 상품을 소개하고자 하는 공급자와...

그들의 상품을 직접 사용해 보고서 자신이 느끼는 것을 블로그를 통해서 알리는 소비자와의 거래를 연결해주는

하나의 중계사이트라 할 수 있는 위드블로그가 모바일 웹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어서 얼렁 알려 주려고 한다...

이제 귀찮게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신청하고 할 필요없이...

요즘은 누구나 사용하는 스마트폰으로...단...두개의 손가락으로 신청과 확인이 가능 하다는거...ㅋㅋㅋㅋ

그럼...부족하지만 글을 한번 남겨 보겠다...

일단..필자는 구글 형님을 좋아하기에 구글형님을 찾아가서 '위드블로그'를 찾아 달라고 하였다..

그러니 찾아준 '위드블로그' 


구글 형님은 위드블로그 모바일 주소는 알려주시지 않았지만....

위드블로그에 접속을 해보았다.


친절한 위드블로그는 내가 모바일로 접속 한것을 알고서...

자연스럽게 모바일 홈페이지로 이동시켜 주었다...

그래서 이래저래 돌아 댕겨 보았다.

[IT 카테고리의 상품 리스트들]


[왼쪽 상단의 검색 버튼 클릭하니 '팸페인 검색' 이라는 공간이 생긴다.]


[오른쪽 상단을 누르면 이렇게 로그인 페이지가 나온다.]

그럼 로그인을 해서 들어가 볼까?


로그인을 하고 들어오면..

내가 신청한 캠페인과 선정된 캠페인 등이 나오는...

마이리뷰 페이지로 이동하게 된다.

[지금까지 선정되어 본 적이 없기에..선정된 캠페인은 아무것도 없다..ㅋㅋㅋㅋ]

그럼 캠페인을 한번 신청해 보자..

가운데 위드블로그 로고를 클릭해서 메인 페이지로 이동한 후

원하는 상품을 선택을 하면...상품에 관한 설명을 읽을 수 있다..

그런 다음 '리뷰어 신청하기'로 리뷰어 신청


[리뷰어 신청하기 버튼]


아래는 리뷰어 신청서를 클릭 후 나오게 되는 신청서 내용이다.

뭐...한글로 되어 있기에 구지 설명을 하지 않겠다...

아무튼 이러고서 하단의 '리뷰어 신청하기'를 누르면...

신청이 완료가 된다..ㅋㅋㅋㅋ

너무 쉽지...^^


이상으로 위드블로그 모바일 웹에대한 설명을 마치겠다...

완전 성의 없어 보인다고??? 

미안하다...나의 필력이 이정도 밖에 안되니...T^T

그럼 마지막으로 위드블로그 모바일웹의 장점과 아쉬운점을 짧게 설명해 보겠다..


장점

스마트폰으로 쉽게 접근을 하고 신청과 확인이 가능하다.

모바일 웹 답게 복잡하지 않고 단순하다


아쉬운 점

맛집 카테고리와 같은 경우 리스트에서 지역을 확인하기가 어렵다.

커뮤니티와 연동이 되어져 있지 않다


[이미지에 있는 지역이 잘 보이지 않는다...;;;]


필력이 부족한 필자의 글을 읽어 줘서 너무 고맙다...

다음에는 좀 재미지게 글을 쓸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T^T

이 글을 읽으신 모든 분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