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진열장/내가 사용해본 앱

[머니포토] 직접 찍은 사진을 올려 미션을 성공하면 적립금을 지급해주는 신개념 모바일 리워드앱 - 2편(최종)

by JiNan's 2013. 9.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두들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셨죠?? ^^

오늘도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겠습니다..ㅋㅋㅋㅋ

지난번 이야기에 이어서..

'머니포토'라는 어플의 실제적인 이야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지난 1편에서는 '머니포토'가 어떤 놈인지...제작사 홈페이지를 둘러보면서 알아봤는데요...

이제는 직접 다운로드를 받아서 사용해 본 것을 올려보겠습니다..^^


일단...제 핸드폰의 기종은....

구글폰이지만....다른 이름으로는 레퍼런스폰인....갤럭시 넥서스 기종입니다.....

당연히..안드로이드 라는거...^^

참고로 안드로이드 버전은 4.3 입니다...^^


그럼 먼저...구글플레이에서 '머니포토'를 검색해 보겠습니다.^^


이렇게 검색을 하면....

아래와 같이 무려 54개의 어플들이 검색이 됩니다..

이게 과연 얼마나 정확한지는 잘 모르겠지만...어쨋든..

제일 상단에 있는 어플을 클릭해서 들어가면 됩니다.



이것이 어플 다운로드 받는 화면...ㅋㅋㅋㅋㅋㅋ

그럼 먼저..어떤 것인지...설명을 한번 볼까요???


이렇다고 합니다...ㅋㅋㅋㅋ

뭐...귀찮으니까...다 읽는 것은 패~~스~~ 하겠습니다...

필요 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 보세요...^^

자~~ 그럼 설치를 누르고서 설치를 해보세요...

그럼 이렇게 아이콘이 생깁니다...^^

이건 뭐...기기마다 다를 수 있으니....^^;;

앱설치 해보셨으면 다들 아실거에요...ㅋㅋㅋㅋㅋㅋ



자~~ 그럼 위 '머니포토' 아이콘을 눌러서..

앱을 실행해 보겠습니다..^^






이 어플에 대한 설명이 가운데 붉은 배경에서 나오고 있네요..^^

그리고 하단에는...

'구경하기' / '페이스북 계정 로그인'

버튼이 2개가 있습니다..^^

일단은...'구경하기'를 눌러서 들어가 보겠스니다.




오호~~ 이게 리스트 화면인가 보네요...

사진 미션들이 있고 거기에 해당하는 가격이 책정되어 있네요.



그리고 위 사진은 지나간 미션들의 이미지입니다...

회색 바탕으로 표시가 되어 있네요..^^

자~~홈으로 가서 실제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위해서 로그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니까..따로 가입은 없고...

페이스북 계정이 있어야만 로그인이 되는 것 같더라고요..^^

암튼 홈으로 가서...'페이스북 계정 로그인'을 클릭해서 아래와 같은 메세지들이 나오면 모두 확인을 하면 됩니다.




그러면 휴대폰 인증이 나오면서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일단 진행과정 올려놓을께요...





여기까지 진행이 됐다면...

이제 닉네임을 지정하면 됩니다.


여기서 추천인 휴대전화가 있는데 이건 적어도 되고 안적어도 상관없습니다...

그러나...저의 포스팅을 보시고 애 고생이 많았네 하시는 분들은...'010-6286-9267' 을 추천해주세요...ㅋㅋㅋㅋㅋ

뭐...강제가 아니니까요...^^

마음 있으신 분들만...ㅋㅋㅋㅋㅋㅋ


자~~ 가입을 하고서 마이페이지를 들어가 봤습니다...


역시 회원가입 200원만 들어가 있네요...ㅋㅋㅋㅋㅋㅋ

글구 10,000원 이상 적립을 하셨을 경우...현금 인출이 가능합니다..^^


일단 마이페이지는 이런거라는거 확인했고요...

그럼 스토어로 가보겠습니다.....

일단 캡쳐를 못했고요...

스토어 카테고리로는...

기타, 과자, 빵, 영화권, 커피, 음료, 아이스크립, 외식, 입장권, 화장품, 포인트, 도서 로 구분이 되어 있네요...

뭐...따로 이야기 안해도 기프티콘 같은거 구입하는건 아시겠지죠??

모인 적립금을 가지고요..^^

자~~ 그럼 페스트 포토를 눌러보겠습니다...^^

베스트 포토로 들어가게 되면...

적립금이 진행된 미션들의 베스트 포토들을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저는 일단....'베스트 드레서 대회' 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아래 사진이 베스트드레서 대회에서...베스트 포토가 된 사진이네요..^^




오른쪽 '+' 버튼을 누르면 위 사진을 공유가 가능합니다...^^

현재 페이스북으로 로그인이 된 상태이기 때문에 '홈'으로 들어가면...

미션 리스트가 나오게 됩니다.

미션 리스트에서 실제적으로 참여해보기로 하겠습니다.

참여 미션은...[3차] 가위 바위 보 대결!! 입니다.

미션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참여 방법의 안내가 나오게 됩니다.

안내를 읽으 셨죠??

그럼 상단의 카메라 아이콘을 누르게 되면...아래와 같이 카메라 화면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저도 가위 바위 보 대결을 참여하기 위해서 찰칵!!




바로 25원이 적립이 됐네요...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재미있는것 같네요...^^

그런데...

우리가 페이스북 로그인을 했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이벤트 참여하는 동시에 페이스북에 바로 업로드가 되어버린다는....

요렇게 말이죠..^^



요즘 광고보고 돈버는 어플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이건 뭐랄까??? 좀 재미있는 어플인 것 같네요...^^

재미있게 사진도 찍고...함께 나누고...말이죠...^^


아~~ 이미지가 너무 많아서 보기가 힘든데요...

뭐...이런 거라는 정도로 알아 주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그동안 광고 보고 돈버는 어플에 질리셨다면...

머니포토 한번 이용해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사진 찍는거 좋아하시면 더욱더 말이죠...^^

앞으로 어떤 프로모션들이 진행될지 잘 모르겠지만...

사용자가 많아지면...더 재미있는 프로모션들이 진행되겠죠?? ^^

암튼....글은 얼마 없고..이미지만 무지 많은...

미니포토 어플 사용기를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런 완전 급 마무리...ㅋㅋㅋㅋㅋㅋ

이 글을 읽으신 모든 분들....즐거운 하루 되세요...^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