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진열장/내가 사용해본 앱

[머니포토] 직접 찍은 사진을 올려 미션을 성공하면 적립금을 지급해주는 신개념 모바일 리워드앱 - 1편

by JiNan's 2013. 9. 17.
반응형

아~ 정말 오랜만에 사용기를 올려보는 것 같네요...^^

자~~ 제가 이 어플을 알게된 것은...

링크프라이스 라는 사이트를 오랜만에 들어가서 로그인을 하고 뜬 팝업으로 알게 되었습니다...ㅋㅋㅋㅋ

링크프라이스는 간단하게 베너광고를 나의 홈페이지나 블로그에 링크를 넣어...

리워드비를 받는 뭐...그런 사이트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운영하는 사이트에 몇가지를 설치를 해서...얼마나 모였나 확인 할 겸 해서 접속을 했죠..ㅋㅋㅋ


일단 로그인을 하니까...

아래와 같은 팝업이 나오더군요...




뭐...눈치 채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저 놈의 이벤트 때문에 들어갔었습니다...ㅋㅋㅋㅋㅋ 커피한잔

포스팅시 1만원 지급이라는 말에...ㅋㅋㅋ

어쨋든 클리을 하고서 아래와 같은 내요을 확인 했습니다...




음....

그냥 그닥 어렵진 않겠네...생각을 하고서....

내용을 유심히 봤는데....

어라???

"직접 찍은 사진을 올려 미션을 성공하면 적립금을 지급해주는 신개념 모바일 리워드앱"

이라고 적혀있기에 좀 호기심이 생기긴 했습니다...

그래도 어떤 건지 궁금하신 하죠??

저 문구만 보고는 정확히 알 수 없으니...

'머니포토' 사이트를 일단 방문해 보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모니포토 사이트'로 클릭

첫화면.....오~~ 완전 깔끔하더라고요...



오~~ 완전 깔끔하다...^^


"직접 찍은 사진을 올려 미션을 성공하면 적립금을 지급해주는 신개념 모바일 리워드앱"

이 문구로만 가지고는 정확히 정보를 알 수 없기에...

일단 어플을 깔기전 홈페이지 여행을 해보았습니다....^^

그래서 광고컨셉을 클릭!! 해서 이동....




음.... 이것만 봐서는 잘 모르겠더군요....

그래서 다른 곳을 이동...




앱 다운로드 메뉴는....

음.....그냥 스토어로 연결하는 링크 주소니까....

그냥 패스!!! 하고서....

협력사는 어떤 곳인지 확인해보았습니다...(이건 그냥 뭐...어떤 사업체들과 연관이 있는 확인하는 거랍니다....ㅋㅋ)



오~~~

많이 알려져 있는곳과 협력관계를 맺고 있구나 라는 느낌 외에는 그닥...ㅋㅋㅋㅋ

사실 이런건....별거 아닌 협력관계도 뻥튀기 하기 위해서 홈페이지에 연결을 하니까....

일단....여기도 패~스!!

그럼...업체가 어디 붙어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찾아오시는 길'을 들어가 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뭐..그냥 패스!! 혹시 궁금하신 분들은 가보세요...^^

저는 뭐..그닥.....일단 다 눌러보고 싶은 클릭질이라.....ㅋㅋㅋㅋ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어떤 어플인지 홈페이지내 설명을 알아보겠습니다....

그래서 '머니포토란?' 이란 메뉴는 클릭해서 들어가 보았습니다...^^




아~~~

이거 당췌 잘 이해가 안되네....

그럼 이번에는 '사용방법' 메뉴로 가서 읽어보았습니다.

과연 어떤 어플일까???

궁금증을 안고 말이죠....




아~~

이런거구나....ㅋㅋㅋㅋㅋ

이거 은근히 재미있는 형태의 적립금 서비스 앱인 것 같다...^^

그래서....한번 받아보기로 결정.....^^

일단은..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이제 구체적으로 더 자세한 내용은...

제가 어플을 사용하고 직접...사용기를 올려보겠습니다...^^

그럼 다음 편을 기대해 주시던지 말던지 마음대로 해주세요...^^

아무튼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부족한 저의 글을 읽어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하고요....

다음에는 문체를 좀 바꿔서 올려야 겠어요...^^


그럼 모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