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진열장/내가 사용해본 앱

속도와 보안에 초점을 맞춘 텔레그램(telegram)을 기반으로 한 메신저 북팔톡

by JiNan's 2014. 10.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메신저 감청이니 하는 것들로 인해서 갑자기 텔레그램이라는 메신저 프로그램이 국내에서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텔레그램이 단순한 메신저 프로그램은 아닌듯 합니다.

왜냐하면, 텔레그램을 기반으로하는 다른 메신저가 나오게 되면서, 확장을 하게 되었으니까요.

아무래도 텔레그램은 오픈형으로 개발확장이 가능한듯 합니다.

어쨌든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어플은..바로 텔레그램을 기반으로 하는 메신저 프로그램

북팔톡 입니다.

북팔톡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면 


북팔톡은 속도와 보안에 초점을 맞춘 텔레그램(Telegram)을 기반으로

전세계 어디서나 스마트폰만 있으면 실시간으로 대화가 가능하고, 사진, 음성, 동영상 등의 멀티미디어도 간편하게 주고 받을 수 있는

무료 메신저 어플입니다.

또한 텔레그램 메신저와 호환이 되어 기존 텔레그램을 이용중인 친구들과 대화가 가능하며,

기존 텔레그램 메신저에 빠르고 단순하며, 한국형 스타일을 더해 더욱 편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스티커 또한 무료로 사용 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그리고 북팔톡은 텔레그램의 해외 서버를 이용하여 안전하게 개인정보가 저장되며, 비밀대화는 서버에 내용이 저장되지 않습니다.

텔레그램 북팔톡 Telegram BookpalTalk - 출처: 북팔톡 홈페이지 내용 정리함


뭐 대략 이런 어플입니다.

그럼 이미지로 한번 봐볼까요??



북팔톡 구글Play 링크


북팔톡 설치후 가입과정은 뭐 카카오톡과 비슷합니다.


  

  


  


전화번호를 통한 인증을 받고, 바로 사용자 이름만 입력하면 가입 끝!!

가입 어렵지 않죠??

상단의 메뉴는 카카오톡과 비슷합니다.

첫번째 친구들 리스트

두번째 대화창

세번째 친구찾기

네번째 설정


뭐 구지 이렇게 안써도 이해는 하셨죠?? ㅋㅋㅋ


그럼 설정 화면 한번 보실까요??


설정도 뭐 복잡하지 않죠?? ㅋㅋ

그럼 이제 실제 대화창을 한번 보시겠습니다.


 


이건 일반대화 창입니다.

그럼 비밀대화창을 어떨까요??


  


보시는 것과 같이 일반대화 창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다른게 있다면..오른쪽 상단 프로필 옆에 타이머가 있는데요.

타이머를 누르면 대화내용을 언제 삭제 할 것인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정말 쉽죠??


개인적으로 디자인이 깔끔해서 마음에 드네요..

그러나 친구들이 대부분 카카오톡을 사용하는 관계로 아마 갈아타지는 않을 것 같네요..ㅋㅋ

그래도 갈아타려고 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그럼 어플사용기는 여기서 끝내고...

모든 분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