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진열장/내가 사용해본 앱

광고보고 뉴스보고 포인트 쌓는 어플 '핑크핑거'

by JiNan's 2014. 3.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터넷이 대중화 되면서 빠지지 않고 등장한 '돈버는 사이트'가 있었듯이

스마트폰이 대중화 되며서 빠지지 않고 등장한 '돈버는 어플'이 아주 많이 활성화 되고 있죠.

필자는 사실 '돈버는 어플' 이라는 것을 좋아라 하지 않아 잘 이용하지 않지만..

가끔식 기존에 알고 있던 광고방식이 아닌 새로운 형태의 광고방식이 적용되었다는 소개의 문구를 보면...

호기심이 작동하여 다운로드를 받아 사용하고는 있죠..ㅋㅋㅋㅋ

그러나..그 어플들로..돈을 벌어본 경험은 없던거 같습니다.ㅋㅋㅋㅋ

아직도 궁금한 것은 돈버는 어플로 돈을 벌었다는 사람들은 과연 어떻게 벌었는지 하는 것입니다..^^


일단 이 어플이 포인트를 받는 방식은 2가지 입니다.

첫번째는 특정 어플을 받아서 사용하게 되면 포인트를 지급하는 방식이고

두번째는 기사를 읽게되면 포인트를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첫번째 방법은 매우 일반적인 방식이기에 호기심을 자극하지 않았지만 두번째 방법이 저의 호기심을 자극하였죠..ㅋㅋ

그래서 플레이 에서 '핑크핑커' 를 검색해서 설치를 하였습니다.

그럼 부족하지만 몇가지 내용들을 보여들릴께요..

스크롤 압박 긴장하시고요..시작합니다..^^


먼저 필자는 안드로이드 유저이기 때문에 플레이에서 '핑크핑거'를 검색해서 설치를 해주세요.

애플의 앱스토어에도 있는지는 모르겠네요..혹시 애플유저분 께서 검색해서 있다고 하시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그냥 궁금합니다..^^

그럼 설치를 하고서 실행을 해볼까요??



오호~~ 이름에서 느낄 수 있듯이 핑크색으로 완전 도배가 되어 잇네요..ㅋㅋ

'광고보고 핑! 뉴스보고 핑! 핑크 핑거'


첫 로고가 끝나면 바로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저는 아직 회원이 아니기에...

가입할거냐?? 로그인 할거냐?? 하고 물어보네요..^^

그런데 지금 이벤트 중인가봐요....

하단에 점이 4개가 있는 거 보니 몇개가 더 있나본데...어디 한번 확인 해 볼까요??



음...이런 이벤트가 진행 중이군요..^^

여기서 하나 알게된 사실..

이 어플은 '스포츠서울닷컴'에서 개발하고 운영한다는 사실이네요..ㅋㅋㅋㅋ

자..일단 저는 여기 회원이 아니기 때문에..회원가입을 해보겠습니다..

과연 어떤 절차로 진행이 되는지 한번 볼까요??

대략 어떤 단계인지는 아실거라 생각하기에 그닥 설명은 안하고 순서대로 이미지를 나열해볼께요..^^


위와 같은 과정이 회원가입의 전 과정입니다..^^

그리고 추천인 아이디는 적어도 되고 적지 않아도 됩니다..^^

그래도 저의 닉네임 '수컷닷컴' 을 적어주시면 완전 감사할 것 같아요.^^

뭐...그렇다고요..ㅋㅋㅋㅋㅋㅋ

자~~ 그럼 회원가입을 하셨다면 이제 로그인을 해볼까요??

아래 이미지가 로그인 화면입니다.


로그인을 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첫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하단이 모든 메뉴인데요..

간단히 설명을 드리면

광고 리스트 : 지금 보이는 것과 같이 특정 어플을 설치하거나  실행했을때 포인트가 지급이 됩니다.

콘텐츠 보기 : 이 메뉴가 이 핑크 핑거의 핵심인 기사를 읽을 경우 포인트를 지급이 됩니다.

마이페이지 : 이건 뭐 다들 아시다시피 나에관한 정보를 확인하고 수정하는 메뉴입니다. 나의 적립금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환급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스토어 : 적립된 포인트로 스토어에서 쿠폰으로 교환 하실 수 있습니다.

설 정 : 핑크 핑거의 기능들을 설정하는 메뉴 입니다..^^


이렇게 말로 하는 것 보다는..이미지 한번 보는것도 괜찮겠죠?? ㅋㅋ

그래서 캡쳐 사진 몇장 올릴께요..^^

그럼 이제 기사를 보면 포인트 적립이라는걸 어떻게 하는지 한번 확인해 볼께요.

먼저 컨텐츠 보기를 누르시면 기사의 리스트가 출력이 됩니다.

그럼 여러 기사들중 하나를 선택해 볼께요..


"추사랑, '남친' 유토와 몸싸움"을 클릭해 보았습니다.

그럼 바로 위의 이미지와 같이 나오게 됩니다.

그럼 기사보기를 선택하게 되면 기사로 이동을 하지만 이 '핑크핑커' 어플을 제작한 '스포츠서울닷컴' 이라서 인지..

기사보기를 하게 되면 '스포츠 서울' 어플이 설치 되어야 합니다.

'스포츠 서울' 어플이 설치 되지 않은 상태에서 '기사보기'를 누르시면 바로 아래와 같은 메세지나 나오게 됩니다.


 


자 그럼 '스포츠 서울' 어플을 설치하고 다시 기사보기를 눌러볼께요.

그럼 해당 기사를 읽을 수 있게 됩니다.

기사를 읽고 제일 하단의 '뉴스보기완료' '적립받으러가기' 라는 버튼이 있는데요.

왼쪽의 '뉴스보기완료' 버튼을 누르면 오른쪽의 확인 창이 뜨면서 뉴스보기가 완료되었다고 알려줍니다.

그럼 오른쪽의 '적립받으러가기' 버튼을 눌러서 리스트로 다시 돌아와서 마지막으로 '적립받기' 버튼을 누르면

그 기상에 책정된 포인트가 지급이 됩니다.

 

어플 사용 어렵지 않죠?? ^^

이제 연예/스포츠 기사를 그냥 네이버나 이런 어플에서 읽지 마시고

바로 '핑크 핑거' 어플로 읽어 보세요..

그럼 기사도 읽고 적립금도 쌓이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리 실 수 있으실 거에요..^^


그리마 마지막으로 설정에서 '잠금화면 슬라이드'를 ON으로 놓으시면

스마트폰을 켜실때 마다 아래와 같은 슬라이드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에휴...오늘도 부족하지만 저의 글을 끝까지 읽어 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 이런 글을 쓰는 요령을 좀 터득해야 할 것 같아요..^^;;

그리고 종종 제가 써보고서 함께 공유 할 수 있는 어플들 올려 볼께요..^^

관련된 어플들 사용하실때 도움이 되셨으면 하네요..^^


다시한번 더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하고요..^^

항상 즐거운 하루 되세요..^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