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북통일 진열장/Fact 모음

동성애로 인한 국내 에이즈 신규감염 최고치 돌파 - 동성애 반대/퀴어축제 반대

by JiNan's 2018. 7. 14.
반응형


국내 HIV 신규감염이 최고치를 돌파했다


감염자는 젊은 남성이 많음



여성 감염자보다 남성 감염자가 무려 17배나 많음 ㅋㅋㅋㅋㅋㅋ



최근 뉴스를 보면 10대~20대 어린 연령층에서 감염자가 더 크게 늘고 있다고 함



감염 원인은 모두 성 접촉



차별 제로 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5년 질병관리본부 통계: 에이즈 감염자 남성 93%, 여성 7%.(30년 누적) 즉, 에이즈 감염자의 대다수는 남성 동성애가 원인 


*작년 에이즈 환자 진료비: 860억. 100% 국민 세금 투하


 *매년 신규 에이즈 감염자 1000명 이상 발생


 *한국은 에이즈 감염자 만 명을 넘어서 에이즈 확산 위험 국가 지정


출처: 국내 에이즈 신규감염 최고치 돌파


=========================================================================================

자유대한민국에서 동성애자들의 성적 취향 인정합니다.

그렇다면 자기가 결정한 선택에 대한 책임은 스스로 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자신들이 선택하고 걸린 에이즈 치료비를 국가에서 왜..지불해야 하는 것이죠??

이러한 사실과 진실을 이야기하면서 동성애를 하고 싶다면 구지 반대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사실과 진실을 왜곡해서 동성애를 옹호하고 포장하는 것은 절대 반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