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수익/애드센스/블로그 관련

블로그 차트에서 나의 순위는?? (현재 2016년 06월 02일)

by JiNan's 2016. 6. 2.
반응형

지난번 블로그 차트에서 나의 순위를 알아 보고

잊고 있다가 오랜만에 블로그 차트에 접속해서

현재 나의 블로그 순위가 어떻게 되는지 확인해 보았다.


일단 블로그 차트 홈페이지가 깔끔하게 리뉴얼이 되어 있었다..ㅋ



오호~~

사실 지난번에는 좀 어두워서 개인적으로 그랬는데..

이런 밝은 톤 너무 좋다..

개인적으로 좋아라 하는 취향임..ㅋㅋ


암튼 나의 순위를 알아 보자


오~~ 꾸준히 상승중

지난번에는 980,895위 였는데

지난주 까지 나의 순위는 655,829위 다..^^

와~~얼마나 올라간거야...


목표는 상위 1%인 100,000위 안으로 진입 하는것..

과연 가능 할까나?? ㅋㅋ




이건 서비스로..

유효 키워드 현황이다.

현재 내 블로그로 들어오는 유효키워드는 15개

아쉽게 어떤 것인지 알 수 없지만..

이 것도 전에보다 상승했다는거..^^


앞으로 더 많은 유효 키워드가 생기기를 기대하면서..

오늘은...여기서 그만...^^


꾸준히 성장하자...아자!! ^0^


나도 막 블로그로 돈 벌고 그랬으면 좋겠다...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