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수익/애드센스/블로그 관련

이번에 스킨을 바꿨다...ㅋㅋㅋㅋ

by JiNan's 2015. 9. 4.
반응형


이번에 티스토리에 새로운 스킨이 얼라와서..바꿔봤다...ㅋㅋㅋ

뭐...깔끔한 것 같은데....

기존에 했던 설정 다해 해야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찮아 죽갔는데...ㅡ,.ㅡ;;

암튼...반응형 스킨이라고 하는데...나도 대세를 따라가는건가??

적용하고 보니까 좀 깔끔한 것 같아서...맘에 드는데...

다시 셋팅하려니 귀찮다....아주...많이..ㅋㅋㅋㅋ



내가 적용한 스킨은 바로 이녀석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