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수익/애드센스/블로그 관련

티스토리 '밀어주기' 서비스 종료

by JiNan's 2016. 4. 18.
반응형

그동안 블로그 관리 못하고 있다가??

아니..안하고 있다가..

오랜만에 들어와서 예전에 글을 올린것 들을 보다가..



이런 것을 보았다..

하핫~~ 오랫동안 방치를 해서..

티스토리의 블로거 후원 프로그램인

'밀어주기'에서 짤렸구나...

하고 있었는데...T^T


'밀어주기' 대상이 됐을때 기분이 정말 좋았는데...

그래...내가 열심히 관리 안해서 짤린거야..T^T

아~~ 아쉽다...하는 생각이 들어서 클릭해서 들어가 보니....



하핫 이거 뭐야....

'밀어주기' 클로즈 베타가 종료 됐네...

아~~ 이게 좀 충격인건..

내가 그동안 클로즈 베타를 이용하고 있었다는 거임...ㅋㅋㅋ

선택 받은 자였던 거야...ㅋㅋㅋ


다행히 블로그 관리 안해서 짤린게 아니었구나 하고 생각이 들었지만...

좀..아쉬웠다...

그런데 솔직히 밀어주기 달고서 수익이 발생하지 않아서..

다나 마나 했었는데..ㅋㅋㅋ

그래도 혹시 하는 뭐 그런거 있잖아...ㅋㅋㅋㅋ


그런데 밀어주기 지원 받을 만한 글을 올려 보지도 않은 것이 좀 함정이긴 하지만..^^;;


암튼...보다 좋은 서비스로 다시 돌아왔으면 좋겠다...

밀어주기...^^


밀어주기 서비스 클로즈 베타 종료 사전 안내




CPC 광고로 대체 되면 좋을 것 같은데..

부정 클릭을 잡는데 한계가 있으니..;;;


암튼 새로운 서비스로 업그레이드 되서 돌아와요... '밀어주기' ^^


근데 1월에 서비스 종료 됐는데...

이제서야 알게 되다니...

나 그동안 티스토리에 너무 무심했구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