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북통일 진열장/Fact 모음

민주당 문재인 후보측 온라인을 활용한 선거개입 증거 3

by JiNan's 2013. 10. 26.
반응형

다음 아고라에서 "★급보★대선개입증거포착★★ 문재인"이라는는 글을 보고 바로 구글 형님께...

물어봤다..."[투표방침] 기호 2번"이라는 제목으로....

그러니까...우리 구글형님께서 몇가지 사이트를 제시해 주셔서....들어가 봤다...ㅋㅋㅋㅋ

역시...구글 행님의 검색질은 최고입니다...^0^


그런데 이번에는 트윗글이네...

어라???

민권연대???

계속 찾은 글에 출처에는 "민주민생평하통일주권연대 (민권연대)" 라고 있었는데..

그들이 운영하는 트윗이었나 보구나....

어쨋든 이것도 캡쳐 했다...




어라?? 3명이나 리트윗을 했네....

그럼 저 리트윗 한 사람은 누구일까???

하나 하나 눌러봤다...

뭐...많지 않으니까...ㅋㅋㅋㅋㅋ








아하~~

이러했다....

그럼 여기서 궁금한거....

민권연대 트윗의 팔로워는 얼마나 될까??




ㅋㅋㅋㅋㅋㅋ

이러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