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진열장

심심했던 공룡카드 놀이 이제는 실감나게 4D로 즐겨보세요.

by JiNan's 2019. 2. 23.
반응형

오늘도 열심히 쇼핑몰 눈팅을 하던중...

여러분과 함께 공유하면 좋을 것 같은 상품이 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글 솜씨가 아주 많이 부족하지만...

그래도 몇자 적어보겠습니다. ㅎㅎ



우리 부모님들 자녀들을 위해서

사물 카드를 많이 사주잖아요.

자동차 카드, 숫자카드, 과일카드, 동물카드, 공룡카드 등등...

여러 종류의 사물카드를 사주는데요...

하지만 일반적인 사물카드는 이러한 형식일거에요.



공룡의 그림과 함께 공룡의 이름, 크기, 특징 등등이

적혀 있는 공룡카드가 일반적일 것이에요.

차이라면...디자인적인 부분의 차이겠죠?? ㅋㅋ

그런데 이번에 소개해드릴 공룡카드는...

기존의 공룡카드와 비교하기 어려울 정도라고 해야 할까요??



혹시 그냥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미리 링크주소를 열결 해드릴께요.

구매하려가기



영상에서 보신것과 같이

단순한 2D의 공룡카드가...

4D 기술을 통해서 아이들이 

단순한 그림을 통해서 보는 공룡이 아닌

실감나는 공룡을 경험 할 수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재미있게 공룡을 배울 수 있고...

영어와 친숙해 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이힛~~ 동영상과 사진만 올리니...

우째 이야기를 이어서 가야 할지 모르겠네요...T^T

 

그래서 구매링크만 남기고...

저는 슈~우웅~ 사라지겠습니다.


스마트 기기가 익숙한 요즘 어린이들에게는

특별한 어린이날,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 같네요.

생일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요. ^^



구매하러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