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진열장

케이스가 간지나느 스타워즈 미니 드론 T-65 X-WING STARFIGHTER

by JiNan's 2016. 12. 23.
반응형

2016년 12월 26일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영화가 개봉을 하네요.


ㅋㅋㅋㅋㅋㅋ

견자단도 출연 하는 것 같은데...

오늘 하고 싶은 이야기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영화 이야기가 아니고요.


스타워즈 미니 드론 T-65 X-WING STARFIGHTER 이야기 입니다.

저는 스타워즈 매니아가 아닌지라...

그냥 스타워즈 라는 재미있는 영화가 있고...

매니아들이 있고...관련 상품들이 엄청 많구나...

하는 정도로 알고 있는 사람인데요..


아래 영상 보고서...

와~우~~ 했답니다.

그럼 먼저 영상 한번 보시죠...^^



오~~~ 이거 재미있을 것 같네요.

스타워즈 미니드론을 가지고 여럿이서...

영화와 같이 전쟁을 하면 완전 꿀맛 인것 같아요...ㅋㅋㅋ

근데...스타워즈 미니 드론 찾아보다가..

케이스를 보고서 정말 놀랬습니다...



이 것이 바로 그 케이스 인데...

오~~~

엄청나지 않나요?? ㅋㅋㅋㅋ

진열장에 진열 할 목적으로 구입을 해도..

간지나게 진열장을 멋있게 만들어 줄 것 같아요..

마치...스타워즈 골수 매니아 같은 느낌을 준다고 해야 할까요?? ㅋㅋㅋ


현재 해외구매대행으로 상품을 판매하는 곳을 찾았는데...

함께 공유합니다..ㅋㅋㅋ

가격 보니까...완전 케이스 값이 많이 차지하는 듯한 느낌이네요..ㅋㅋㅋㅋ


스타워즈 미니 드론 T-65 X-WING STARFIGHTER 구매하기


허접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 녀석 영입해서...

후기 남길 수 있기를...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