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iNan's 창작실/JiNan's Free Style

2017년 티스토리 결산 이벤트 당첨 됐어요. ^0^

by JiNan's 2018. 3. 11.
반응형

어느 날 티스토리에 로그인을 하니

아래와 같이

"2017 티스토리 결산 이벤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라고 메세지가 왔더라고요.

그런데 메일을 확인을 해보니 티스토리에서 온 메일이 없었습니다. T^T

에잇~~ 티스토리에서 잘못 보낸 메세지겟거니 했는데..

"티스토리 굿즈 배송지 입력 메일을 다시 발송해 드렸습니다. 3/6(화)까지 입력해주세요!"

라고 다시 메세지가 왔더라고요.


그래서 메일을 확인해보니...ㅋㅋㅋㅋ

진짜로 티스토리에서 메일이 왔더라고요.

아니...내가 이벤트에 당첨이 되다니...

원래 이벤트 이런거에 잘 당첨이 안되는 스타일인 지라...

아주...많이 당황 스럽더라고요. ㅋㅋㅋ



티스토리에서 온 메일을...

아주 떨리는 마음으로 클릭!! 해서 들어가보니...

짜잔~~



진짜 더군요. ㅋㅋㅋㅋㅋ

우와~ 내가 이런 이벤트에 당첨이 되다니...T^T

'한정판 티스토리 굿즈(다이어리 + 볼펜)와 스티커'가 

온다고 하는데..

과연 어떻게 생긴 선물이 오게 될까요?? ㅋㅋㅋ

이벤트 당첨으로 받는 선물이라 그런지...

아주 많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3월 중순 경 발송 시작한다는데...

선물 도착하면...

개봉기 바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


한정판 리미티드 에디션....티스토리 굿즈 ㅋㅋㅋ

티스토리 사랑해요. ^0^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