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iNan's 창작실/JiNan's Free Style

JiNan's TV 개국(?) 합니다. ㅋㅋㅋㅋㅋ

by JiNan's 2018. 1. 20.
반응형


개국이라고 하기에는 많이 웃기지만...

JiNan's TV 유투브 방송을 시작합니다.

기존에 동영상 보관용으로 사용하던 채널을...

새롭게 정규적인 방송으로 바꿔서 운영하려고 합니다.

실력없는 영상편집 기술로 다양하고 열심히 만들어 보겠습니다. ^^

나름 공지형 인트로 만들어 봤는데...

처음 써보는 영상편집 프로그램인 베가스라서 아직 익숙하지가 않네요.

컴 사양 때문에 당분간은 베가스로 편집 할 것 같습니다. ^^


아무튼...

구독과 공유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