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북통일 진열장/19대 대통령 선거

기호 10번 김선동 후보의 反국가적 공약

by JiNan's 2017. 4. 20.
반응형

2017년 5월 16일

19대 대통령 후보등록을 마감하면서

이제 본격적인 대진이 확정 되었습니다.

그리고 각 후보들의 공약이 나왔는데...

특이한 공약을 가지고 나온 후보가 있네요.



기호 10번 김선동 후보

어?? 이거 뭔가 익숙한 이름인데 하고 

찾아보니..

反국가 정당이었던

통합진보당 소속으로

국회에서 최루탄을 터뜨린

바로 그 사람이었네요.


현재 소속정당으로는

민중연합당으로 해체된 통합진보당

잔당들이 만든 정당 소속 이네요.

그럼 뭐 사상이 어떤지 알만 하지만...

기호 10번 김선동 후보의 공약집을 보니까

한미동맹 해체 라는 파격적인 공약이 있네요..ㅋㅋ

이거 뭐 대놓고 종북좌파 짓 하겠다고 나온것 같네요. ㅋㅋ

사실 이 후보가 대통령 될 가능성은 매우 매우 낮지만...

이번 19대 대통령 선거를 통해서

기호 10번 김선동 후보를 찍어주는

진성 종북들이 얼마나 있는지

통계적으로 확인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ㅋㅋ


이번 대통령 선거는

우리의 자유대한민국이 살아나는냐 죽느냐 하는

중요한 기로에 놓여져 있는

매우 중요한 대통령 선거입니다.


단순히 무엇을 해주겠다는 후보가 아니라.


국가안보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대통령을 선택하는 현명한

대한민국 국민들이 되셨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