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iNan's 창작실/JiNan's Free Style

개그맨 정범균 결혼과 관련한 기사제목...ㅋㅋㅋㅋㅋ

by JiNan's 2013. 6. 17.
반응형

네이버 검색하다가

그냥 가장 많이 본 뉴스에 어떤게 있나 봤는데...

이런게 뜨네...ㅋㅋㅋㅋㅋㅋ

정범균, 7월 여성과 결혼...


??????

정범균...남자니까 당연히 여성이랑 결혼하겠지....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건 뭐지??? ㅋㅋㅋㅋ

네이버의 실수인건가??? ㅋㅋㅋㅋ

그냥 좀 웃겨.....ㅋㅋㅋㅋㅋ



정범균, 7월 여성과 결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