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진열장/구매한 물건 사용기

차 우려 먹을때 쓰는 차 거름망 (Mr.TEA) 직접 사용기

by JiNan's 2014. 5. 14.
반응형

몇달전에 개봉을 했던 차거름망 Mr.TEA를 직접 사용해 보았습니다..^^

일단 집에 차 거름망을 이용해서 사용 할 찻잎이 없는 관계로...

티백의 줄을 자르고 Mr.TEA 배를 갈라서 넣었습니다...

헉4



하핫...

이건 조금...잔인한 것 같네요...ㅋㅋㅋㅋ

그래도 차를 우려 먹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겠죠?? ^^;

그럼 반신욕 준비를 해볼까요??



아~~ 저 평온한 표정....

이미 난 엄청난 경지에 올랐노라 하는 느낌이 들지 않나요?? ㅋㅋㅋㅋㅋ

그래서...Mr.TEA 가 원하는 대로...반식욕을 위해서 따뜻한 물을 넣어 주었습니다....


           


어떻게 표정이 느껴 지시나요?? ㅋㅋㅋ

사진이 좀 많이 엉망이긴 하지만요..^^;;

그래서 Mr.TEA 에게 양해를 구하고 조금 더 근접해서 찍어 보았습니다..



이건 좀 느껴지시나요?? ㅋㅋㅋ

(이것도 사진 완전 엉망이긴 하죠..^^;;)

아무튼 앞으로 종종 Mr.TEA 차 거름망으로 여유를 즐겨야 겠어요...^^


재미있는 차 거름망 Mr.TEA 

여러분도 한번 즐겨보세요...^0^


아래 사이트에서 판매를 하니까요...^^


허접한 사용기 읽어 주셔서 완전히 감사합니다...^0^

이 글을 보신 모든 분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


Mr.TEA 차 거름망 / 티 인퓨저 (Mister Tea Infuser)
25,000원
http://goodbuyselly.com/wing/6766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