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진열장/구매한 물건 사용기

차 우려 먹을때는 Mr.TEA 차 거름망 개봉기

by JiNan's 2014. 4. 2.
반응형

차를 먹을때 흔히 티백을 많이 이용하는데..

이번에 귀엽고 재미있는 친구가 있어 새로 영입을 했다.

차 거름망 또는 티 인뷰저라고 하는데..

인터넷에서 뒤져서 바로 공수했다는...ㅋㅋㅋㅋ


 


요 녀석이 'Mr.TEA 차 거름망/티 인퓨저' 

무엇인가 있어 보이지 않나??? 그래서 열어보았다.

와~~ 이거 너무 편하게 누워 있는거 아냐?? ㅋㅋ

바로 저 구멍이 송송난 부분에 차 잎을 넣고 우리는 건가 보다...

그럼 좀 잔인하지만...배를 살짝 분리해 볼까??


바로 저 부분이다..ㅋㅋㅋ

저 구멍이 송송난 부분에 차를 넣으면 땡..^^

그래도 모르니 상자 뒤에 있는 설명서를 한번 읽어 볼까??



하핫~~~ 역시 외국에서 구입한 것이라 모두 영어다..T^T

그래도 뭐 그림이 있으니 사용은 크게 어렵지 않다는...ㅋㅋㅋㅋ

재질은 요즘 주방 용품에 많이 사용되는 실리콘이라 인체에는 무해하다고 하네..^^;

아무튼 새롭게 영입한  Mr.TEA 차 거름망/티 인퓨저 개봉기는 여기까지..^^


앞으로 차를 좀 많이 타서 먹어야 겠다..ㅋㅋㅋ

마지막으로 개봉한 기념으로 나름 포즈 잡고 사진을 찍었으니 즐감들 하시기를..^^


 

 

 



이런 녀석이었습니다..^^

부족하지만 마지막 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하다는...^^

그리고 혹시 영입을 원하는 사람들이 있을 것 같아 아래 싸이트에서 구입을 했으니 링크를 걸어 놓겠다는..^^



Mr.TEA 차 거름망 / 티 인퓨저 (Mister Tea Infuser)
25,000원
http://goodbuyselly.com/wing/6766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