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iNan's 창작실/JiNan's Free Style

리더스타임 광고 다시 달았다.

by JiNan's 2014. 3. 24.
반응형



어제 크롬에서 악성코드 차단이 된 이후

Google 웹마스터 도구 를 이용해서 재평가(?) 받고서

악성코드 차단에서 풀렸다..

그래서 다시 한번 더 설치 해보려고 하는데..

앞으로는 악성코드 차단에 안걸리겠지?? ㅋㅋㅋㅋ

암튼 다시 설치 해보려고 하니..다음에 또 악성코드 걸리면...

심히 고민을 해봐야 겠다...

나야 전문적으로 블로그해서 돈버는 사람이 아니다 보니...

애드센스나 리더스타임이나 크게 차이가 안나거든...ㅋㅋㅋㅋㅋ


그래도 리더스타임 CPT 관심 있는 사람 아래 링크 걸어 놓을 테니 함 들어가보고 가입해서 사용해 보시기를..^^

참고로 CPT란 Cost Per Time 의 약자로

방문자가 광고주의 사이트에 접속해서 체류하는 시간을 기준으로 금액이 지급되는 광고방식이다..^^


근데 아직 서버가 조금 불안하긴 한 것 같다...ㅋㅋㅋ



네이버 블로그에도 게재할 수 있는 광고 코드 리더스타임 가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