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iNan's 창작실/JiNan's Free Style

리더스 타임 광고에 악성코드라니.. T^T

by JiNan's 2014. 3. 24.
반응형


어느날 갑자기 나의블로그의 글을 보는데 위와 같은 메세지가 나왔다.

참고로 나는 크롬 유저인데..과연 어디서 문제인지 확인을 해본 결과

리더스 타임에서 문제가 발생했던 것이었다.

그래서 리더스타임 홈페이지에가서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 해야 하는지 문의를 하기로 했는데

이미 관련해서 공지가 올라왔다.

문제는 리더스타임 서버가 공격을 받았다는 것이다.

이제 어느정도 복구가 된듯 하지만...

이렇게 차단되어 버리는 블로그 다시 살릴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 확인했는데..

일단 고지시항에 관련한 방법을 알려주어서..

현재 똑같이 진행하는 중인데...

어서 빨리 복구가 되었으면 한다.ㅋㅋ


혹시나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리더스타임에서 알려준 해결 방법 올려 놓을테니..

참고하시기를..^^


"전체 블로그는 아니지만 일부 블로그는 이미 구글링이 되어 일부 브라우저에서 경고메세지가 뜨는 현상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이 부분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리더스타임 광고코드를 삭제 또는 주석처리 하신 후에 구글 웹마스터도구를 이용해 검토를 받아야 합니다. (경고창이 뜨지 않는 블로그는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구글 웹마스터도구에서 악성코드가 없다는 것으로 확인되면 경고메세지가 뜨는 현상은 해결이 됩니다.

가만히 두더라도 해결은 되지만, 자동으로 해결되는 시간이 생각보다 길기 때문에, 한시라도 빨리 경고메세지를 없애고 싶으신 파트너님들은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정상적으로 돌아오면 리더스타임 코드를 다시 추가 또는 주석해제 해주시면 됩니다."


이미 리더스 타임 유저들이라면 확인하셨겠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올려 놓는다..ㅋㅋㅋ

앞으로 리더스타임이 정상화가 되었으면 좋겠다...

이런 일들이 자주 발생된다면..분면 유저는 떠나게 될 것이다..^^



네이버 블로그에도 게재할 수 있는 광고 코드 리더스타임 가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