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진열장/여러정보들 집합소

내가 고른집 입주자 신청기간 신청방법을 알아보자.

by JiNan's 2022. 3. 9.
반응형

동호수 골라 신청하는 내가 고른집  공공임대주택

내가 고른집 입주자를 모집합니다.
서울 등 수도권 집값이 오르면서 내 몸을 편안히 누일 수 있는 내 집을 찾기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가격, 위치, 평형 등이 마음에 든 집을 발견해도 실물로 확인하기가 어려운 경우도 있습니다. 특히나 세대가 거주 중인 경우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보여주지 않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내 집을, 제가 직접 보고, 제가 골라서, 최소 4년 이상 거주할 수 있는 공공임대주택(207가구)가 나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오늘은 공공임대주택인 내가 고른집 신청자격과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세한 내용 보기]

 

 

트위치 몸매로는 그냥 원탑인 사람

  이 사람 이름이 뭐에요?? #트위치

im.newspic.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