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북통일 진열장/Fact 모음

2018년 10월에 4대강 보를 개방하는 것이 왜 쑈인지 알아보자

by JiNan's 2019. 4. 3.
반응형

문재인 정부가 2018년 10월에 4대강보를 개방을 검토중이라는 기사다.
녹조현상 개선을 위한 대책의 하나라고 한다.
하지만 개돼지 선동 전문가  문재인이 왜 하필 10월부터 보를 개방한다고 하는지 궁금한거 아니겠노?
그래서 구글링은 좀 해보았다.

그 결과...

빨간 색 상자를 잘 보자 수온에 따라 번식하는 조류의 종류가 달라진다고 한다
특히 6월-9월, 초여름~가을 까지는 남조류가 주로 성장하는데 이조류가 주로 녹색을 띈다고 한다.

하지만 늦가을~봄 시기...
바로 10월부터다..
이시기에는 규조토라는 조류가 주로 번식해 물은 갈색을 띈다고한다. ㅋㅋㅋㅋㅋ

즉, 기온이 떨어지면 자연히 녹조는 사라진다. 이 이야기임 ㅋㅋㅋㅋ
프로 개,돼지 조련사 문재인 정부는 이것을 모를리가 없고ㅋㅋㅋ

10월에 보개방 쑈를하면 
보를 개방하니 녹조가 개선되었다! 라는 쑈를 할수 있다는 행복회로를 완성한거지 ㅋㅋ

그리고 이명박은 역시 개새끼 문재인은 갓재인이 되는거다 ㅋㅋ

출처: Fact) 10월에 4대강 보를 개방하는 것이 왜 쑈인지 그 이유를 알아보자.Araboz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