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북통일 진열장/Fact 모음

[간첩신고] 택시운전사 김사복을 찾습니다 ㅋㅋㅋㅋㅋ

by JiNan's 2018. 12. 20.
반응형



지들말로 무시무시 하다는 계엄군과 활짝웃으며 

기념사진 촬영할 시간은 있고

목숨걸고 철통같은 계엄군의 경계를 뚫어 생사를 오간 

김사복 사진은 하나도 없음


김사복이란 운전기사가

공항에서 힌츠페터를 미리 기다리고 있었다는데

누가 김사복을 공항에 마중시켰는지도 모름


이런게 간첩아니면 누가 간첩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간첩신고) 택시운전사 김사복을 찾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