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수익/애드센스/수익/애드센스

애드센스 성과 카드 받았습니다..^^

by JiNan's 2015. 1. 6.
반응형

애드센스 성과 카드 받았습니다..ㅋㅋ

뭐 특별한 것은 아니고..

애드센스를 사용한지 9년 됐다네요..^^

사실...초반에...아시는 분 소개로 가입만 했다가..

최근에서야...적극 사용하고 있기는 한데..

그냥 뭐...좋으네요..ㅋㅋㅋ


아래는 구글의 애드센스 성과카드에 관한 설명입니다..^^

그냥 참고하세요...ㅋㅋㅋ


권장사항

애드센스 성과 카드 정보

 페이지에 '애드센스 성과' 카드가 표시되는 것은 계정 기록에서 중요한 단계에 접어들었다는 의미입니다.축하합니다.

AdSense achievement card on publisher

애드센스 성과는 광고 노출수 10만 회 돌파, 태블릿/모바일에 1,000회 노출 등 애드센스 경력에 중요한 단계를 축하하는 표시 방법입니다. 카드를 받을 때마다 자동으로 만료되기 전에 일정 기간 동안  페이지에 게재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