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iNan's 창작실/JiNan's Free Style

얼마전에 득템한 허니버터칩

by JiNan's 2014. 12. 11.
반응형


요즘 가장 핫한 과자 허니버터칩...^^

이거 이슈되기전 우리 동네 롯데마트 진열대에서..신제품이라고 3칸이라는 많은 자리를 차지하고 있더니..

요즘은 1칸으로 줄어있던데...요즘 물량이 많이 부족하기는 한가보다..^^

암튼...이슈전에 먹어봤던 기억이 있어서..또 구입하려고 갔는데...

역시나 자리는 비어 있었다...T^T

그런데 혹시나 하고 깊숙히 봤는데...ㅋㅋㅋ

어둡고 음침한 곳에서 이 두녀석이 나를 기다리고 있었다..ㅋㅋ

그래서 얼릉 데리고 나왔는데...

계산대에서 나는 영웅이 되어 있었다..

허니버터칩 두녀석을 계산하는데...어느 아주머니의 절규 섞인 목소리로 내게 물었다...

"이거 내가 찾았을때는 없었는데...어디서 찾았어요??"

그래서 나는 말했다...

"안에 깊숙히 들어 있었어요.."

그러면서 나를 부러워 하는 눈 빛으로 보고 계셨다..ㅋㅋㅋ


어찌됐든 요즘 가장 핫한 이 녀석..한번 열어볼까??



허니버터칩 처음 봉지를 뜯은 모습입니다..

역시나 질소가 이들을 보호 하고 있네요...대략 절반정도 였던것 같네요...

그럼 저 과자를 타이트하게 볼까요??




딱~~ 보니까 어때요???

버터향이 느껴지지 않나요?? 아니면 말고...ㅋㅋ



이건 봉지를 뜯자마자 근접 촬영...^^

먹음직 스럽게 생겼죠??


일단 다른 감자칩과 달리 짠맛 보다는 단맛이 먼저 느껴집니다..

하지만...오래 먹다보면...짠맛이..강하게 느껴지죠...

그리고 버터향이 상당합니다.

혹~ 버터향을 싫어하는 분들은 별로 좋아하지 않으 실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버터향을 좋아하는지라...매우 만족했습니다..^^


어떠세요?? 땡기지 않으시나요?? ㅋㅋㅋ

자~~ 아직 이 녀석을 느끼지 못하셨다면....

좀더 분발 하셔서..꼭!! 득테하시기를 바랍니다...^^


허니버터칩 개인적으로는 만족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