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영과 경제 진열장/마케팅정보

블로거들의 전문 커뮤니티 공간 - 블로거머니

by JiNan's 2014. 10. 7.
반응형

  [2014.10.06 블로거 머니 메인화면(로그인후)]


블로거들의 전문 커뮤니티 공간


온라인이 대중화 되고 활성화 되면서 이제 우리의 삶 가운데서 온라인을 빼고서는 절대 상상할 수 없게 되었다.

더군다나 스마트폰과 테블릿PC의 대중화가 진행되면서 더욱더 온라인과 우리들의 삶은 긴밀해 지게 되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온라인은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곳이 되었고, 기업들에게는 기존의 오프라인 마케팅 보다는 더욱더 소비자들과

가깝게 연결이 될 수 있는 창구가 되어서 마케팅을 하는데 있어서 빠질 수 없는 영역이 되었다.

초기 온라인 마케팅 영역은 홈페이지에 광고를 다는 베너광고 형식이 일반적이었다면 온라인 시장이 커지면서

최근에는 키워드 광고, 이벤트 광고 등 다양한 영역으로 그 규모는 확대되어 지고,

최근에는 입소문 마케팅이라 하여 트위터, 페이스북등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활용한 입소문 마케팅이 대세를 이루고 있다.

거기에 1인 미디어 시대인 요즘 그저 특정인들만의 전유물이라 여겨졌던 블로그가 활성화 되면서

블로그를 통한 입소문마케팅(바이럴마케팅)이 대중화에 되어가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블로그를 시작해 본 사람들은 알다싶이 블로그 운영이 생각만큼 쉬운 일이 아님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컨텐츠 생산과 검색엔진의 특성등 다양한 것을 고민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기 때문인데,

이 곳 블로거 머니는 그런 고민들을 해결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커뮤니티 공간이다.

블로거 머니의 특징이라 할 수 있는 것은 블로그 고수들이 온라인을 통해 강좌를 펼치고 있고,

서로 궁금한 것들에 대해서 많은 블로거 들의 빠른 답변들을 확인 할 수 있는 활발한 커뮤니티 공간이다.

그리고 광고 전문 업체 (주)비제이피플즈 에서 운영을 한다는 것도 하나의 장점이 될 것이다.

또한 블로거들에게 필요한 이미지 자료도 블로거 머니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사용 할 수 있다.

광고업체에서 운영을 하는 곳 답게 블로거 머니를 통해서 수익을 낼 수 있는 컨텐츠들 또한 준비되어 있다.


이제 막 블로그를 시작했다면, 어렵게 혼자 끙!끙!! 거리지 말고 블로거 머니에서 도움을 받아 보기를 추천한다.

그리고 고수 블로거라면 내가 알고 있는 그리고 내가 고생했던 것들

'블로거들의 전문 커뮤니티 공간 - 블로거 머니'에서 이야기를 풀어 보는 것은 어떨까??

먼저 앞선 사람의 입장에서..^^


이거 좀더 언론기사 느낌나게 길게 쓰고 싶었는데...

상황이 여의치 않아 이만 줄여야 할 것 같네..ㅋ

기자 코스프레 끝!! ㅋㅋ


어쨌든간에 블로그 운영의 노하우를 배우고 싶다면 블로거들의 전문 커뮤니티 공간 - 블로거 머니 에서 지금 확인해보세요..^^



[블로거들의 전문 커뮤니티 공간 - 블로거 머니 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