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iNan's 창작실/JiNan's Free Style

리더스 타임 더이상 쓰는 것을 자제해야 겠다.

by JiNan's 2014. 4. 15.
반응형



얼마전 나의 블로그에 갑자기 많은 수의 방문자가 유입이 되었다.

워낙에 방문자 수가 많지 않기에...

일단 유입경로를 확인해 보았다.

당췌 무슨 연유로 나의 블로그를...ㅋㅋㅋㅋ


오~호~ 구글을 통해서 많이 들어왔네...하는

좋은 기분도 잠시 어떻게 들어왔는지 저 많은 주소를 한번 클릭해 보았다..

그런데...헉4


이러한 메세지가 나오는게 아닌가??

헉~~ 이건 당췌 뭐지??

하면서 일단 저기 링크된 페이지로 들어가 보기로 했다..

그런데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나오는게 아닌야...


우~씨~~

뭐야...악성 소프트웨어가 사용자의 동의 없이 다운로드 및 설치 됐다고???

젠장...이건 뭔소리야...

내가 블로그에 이딴걸 박을 일은 없잖아...

그래서...구글 웹마스터 도구로 들어가서 확인해 보았다..


하핫~~ 여러게가 잡혀 있네....

그래서 뭐가 문제이지?? 하는 생각에...곰곰히 생각을 했는데...

사실 이런 일로 지난번에 경험한 것을 기억하고...

리더스 타임 코드가 실행되지 않게...

변경을 하였다..



구찮아서...요따구로 했다는...ㅋㅋㅋㅋ

그리고서 당연히 웹마스터 도구로 돌아가 문제 해결 됐다고...

구글 형님께 보고를 하였다...


우씨....일단 기다려 봐야 하는데....

혹시나 해서...리더스 타임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았는데....

젠장 디도스 공격을 받았다는 공지가 나온게 아닌가...


아~~~ 이건 뭐야....

리더스 타임 보안이 너무 취약한거 아닌가???

리더스 타임 솔직히 괜찮은 것 같은데...

지난번도 그렇고 이거 너무한거 아닌가 생각되네...ㅡ,.ㅡ;;

그리고 어제는 블로그 통째로 해킹을 당했다는...ㅋㅋㅋㅋㅋㅋ


나야 원래 방문자가 많지 않아 괜찮은데...

방문자가 많은 블로거 들은 정말 많은 피해를 봤을 것 같다...

에휴`~~ 아무튼...당분간...리더스 타임 광고는 빼고...

구글 엉아의 광고만 걸어놔야지..ㅋㅋㅋㅋㅋ


어느정도 안정화 단계가 지나면 그때 설치를 하던가 해야지...

지금은 아닌 것 같다란 생각이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