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진열장/여러정보들 집합소

블로그로 수익올리기...집에서 하는 재택알바

by JiNan's 2014. 3.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에 글을 올리면 항상 고민하는게 있는데..

아주 예의가 바르게 존칭을 쓸 것인지..

아니면 그냥 혼자 일기를 쓰듯 편하게 글을 쓸 것인입니다..ㅋㅋㅋㅋ

매번 고민하지만...

지금 몇 줄 쓰면서 결정을 내린 것은 그냥 소개하는 글은 존칭을 쓰기로 했다는...ㅋㅋㅋ

하지만 중간 중간 존칭이 안나와도 이해 해주세요들..ㅋㅋㅋ


자~~ 그럼 이시간  재택알바로 할 수 있는 꺼리를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오래전에는 특별한 몇몇 사람들만이 운영하던 것이 요즘 들어 많은 사람들이 자신만의 블로그를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블로그를 통해서 다양한 정보들이 공유가 되면서 블로그는 단순히 정보유통의 수단이 아니라

거대한 광고매체로서의 역활을 충분히 감당할 정도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블로그에는 광고가 달리게 되지요.



이러한 흐름에 맞게 다양한 머천트를 보유하고 있는 리더스 CPA 라는 곳을 소개 하려고 합니다.

여기서 잠깐 머천트가 무엇일까요??

네이버 형님께 한번 물어 봤습니다. 그러니까 영어단어를 하나 찾아 주시더라고요.


음.. 리더스 CPA에는 다양한 상인들을 보유하고 있다고 보면 되겠네요.

그렇다면 블로그에 광고를 달아야 할 광고주들이 많다는 이야기가 되겠네요..^^

그럼 CPA가 뭐지?? 하는 궁금증이 생기지 않나요??

그래서 짧게 설명을 드리면..

"잠재고객이 블로그에서 진행중인 광고의 링크를 타고 광고주 홈페이지에 들어가 상담 신청 및 회원가입등의 액션이 발생할 시 광고비가 지불되는 방식의 제휴마케팅 광고"

입니다. 제휴마케팅 광고중에 하나의 방법이죠 이해가 되셨나요??


그런데 과연 블로그에 광고를 달면 얼마나 버는 걸까?? 하는 궁금증이 생기지 않나요??

그래서 3월 현재까지의 수익금 순위를 캡쳐 해보았습니다.


어떠세요?? 대단하지 않나요??

이거야 방문자도 많아 여러 조건이 되어서 저 정도의 수익을 올린 것이겠지만...

저와 여러분이 이정도 수익을 올리지 말라는 법이 있을까요?? ㅋㅋㅋㅋ

당연히 없죠...^^슈퍼맨

그럼 지금 바로 도전해 보세요..^^ 고고


리더스 CPA 가입하러 가기




댓글